프리미엄 호텔 샤워가운 목욕 호텔 마사지 가운


아로마테라피를 받으러 왔다보니까, 방문자들에 대해서 꼼꼼히 체크 후 입장해서 안심되었어요.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세신 공간에는 본명을 비롯해 회장님, 사장님 등의 호칭이나 이름 영문 이니셜까지 여러 방법으로 표기한 개인 로커가 있었다. 세신은 약한 듯 강한 듯 적당한 세기로 빠르게 끝냈다. 아마 세신사가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만 모아도 굉장한 인적 네트워크가 될 것이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강점으로 다가오는 건 직원의 서비스다. 어딜 가든 스태프가 보이고 따로 벨을 누를 필요 없이 말을 걸면 굉장히 친근한 태도로 고객을 대한다.


물만으로도 환상적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반포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사우나는 명탕으로 유명하다. 2000년 호텔 신축 당시 지하 500m에서 온천 수맥을 발견했다. 수질 검사를 해보니 라듐, 칼륨, 규산, 철분 등 20여 종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약알카리성인지라 각종 피부병과 신경계 질환, 위장병, 비만, 류머티즘 등에 효능이 있는 최상급 게르마늄 암반 광천수였다. 국가가 검증한 온천수는 그 후로 매일 탕에 유입된다.


현재도 코리아나 호텔 마사지실에서 불법적인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지만 지난 1998년 음란 마사지 혐의로 업주가 구속된 이후로 법적 처벌을 받은 경우는 없었다. 저는 역시나 어깨랑 목이 기운이 많이 떨어지고 전반적으로 상체의 열이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혀져있는 상태였어요. 결과를 바탕으로 관리사분께서 체계적으로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 판매처의 운영시간 내에만 예약이 가능하므로 운영시간이 지난 밤이나 새벽에 예약을 하셨다면 다음날 오전 이후 예약이 확정됩니다. 이곳 식당이 맛집이라는 소문을 들은터라 식사를 시켜봤다. 다양한 한식과 안주류, 주류, 생과일주스까지 예상보다 가짓수가 많았다.


이참에 페이셜도 좀 받고 이제 나도 얼굴관리 좀 해야겠다 싶었는데 다음 미팅이 예정되어 있어 어쩔 수 없었다. 스포츠 마사지를 받으러 들어가는 것이 유사성행위로 곧바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호텔수성 측이 이 같은 불법성 매매 행위를 알고 방치하고 있다는 의구심이 들었다. 처음 안내했던 이발사는 마사지 비용 지급을 요구했다.


복도 한 켠에는 얼굴, 손 등을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세면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향긋한 디퓨저와 함께 보송보송한 수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혜리는 타이마사지 2시간 코스를 예약했습니다.프라이빗한 마사지룸을 갖춘 곳으로 샤워실도 사용할 수 있죠.


옷 입을 힘도 부족해 가운을 입은 상태로 30분간 간이 의자에서 일어나지 못했을 정도다. 방콕에 위치한 센바리 스파에서 나만을 위한 작은 힐링을 즐겨보세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의 부드러운 손길에 몸을 맡겨봐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하루의 피로를 날릴 수 있어요. 하노이 롯데 호텔에 입점해 있는 마사지 샵이다보니 기대를 약간은 가지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공간에서 마사지를 잘 받은 것 같다.


- 이용자가 많아 선호 시간대 예약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선호하는 날짜와 시간을 3개 정도 추가로 메모에 남겨주세요. 선호하는 시간에 예약이 안된다면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연락드립니다. (이메일은 스팸메일함도 꼭 확인해주세요) 2) 스파/마사지샵에서 진행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운영시간 내)3) 예약이 확정되면 바우처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하지만 이런 밀폐된 공간에서 여성이 저항하기 힘든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성범죄행위에 여성의 주장이 받아들여지기 매우 힘들다는 것이 안타까웠습니다. 아마 저도 그때 남자와 동행한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해야할 방도도 모른채 호텔측에 클레임만 한 채 돌아왔을게 뻔했습니다.

서울휴게텔 서울휴게텔 서울 휴게텔 강남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